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명품 CM송 탄생.. ‘트바로티’ 김호중의 우루렉 송&뮤직비디오 공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더유핏 우루렉이 ‘트바로티’로 사랑받는 김호중이 부른 CM송 ‘우루렉 송’ 뮤직비디오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또 하나의 명품 CM송의 탄생을 알렸다.

29일 공개된 김호중의 우루렉 송은 온 가족은 물론, 다양한 직급의 직장인들 모두를 위한 ‘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 제품과 관련한 재치 있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경쾌한 분위기의 트롯 리듬이 더해져 김호중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더유핏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 ‘우루렉 송’ 뮤직비디오는 향후 SNS 광고를 통해 온에어될 예정이다. 파워풀한 김호중의 가창력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CM송인만큼,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공개 직후부터 ‘김호중이 부르니 CM송도 명곡같다’, ‘우루렉 붙인 느낌 같이 노래가 시원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우루렉 종아리 패치는 ‘NO.1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더유핏에서 2년간 야심차게 준비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일명 ‘김호중 종아리패치’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바이오 제약사에서 만든 종아리 패치로 고객들이 종아리 패치를 사용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개선해 편리함을 높이고, 특허 성분 함유와 각종 임상으로 다리 피로개선에 필요한 여러 효능을 담은 제품이다.

지방세포 분화를 억제하는 특허성분인 ‘슬림라이트’와 타우린, 마늘추출물, 카페인, 10중 히알루론산, 허브추출물 10종 등을 주요 성분으로 담아 혈행개선과 붓기감소에 도움을 준다. 임상 결과 △사용 4주 후 종아리 붓기가 3.95% 감소 △제품 사용 후 14.06%의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율 △제품을 사용 후 일시적 피부 온도감소 효과를 확인하여 시중의 종아리 패치 제품들과 차별점을 확보했다.

이외 겔타입의 하이브리드 패치로 접착력이 우수하고, 떼어낼 때는 잔여물 없이 가볍게 제거된다. 파스보다 피부 자극이 적어 수면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접착력으로 수면 중 뒤척임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더유핏 관계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의 브랜디드 콘텐츠 CM송인 ‘우루렉 송’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는 7월 3일 오후 5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우루렉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문보기: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2006301615018&code=920401#csidxf5ee1bfb14430838799d5e6464b78b2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